분노의 소리들!

2013. 6. 5. 14:24자동차

기아차 K7, 미국 고급 세단 비교테스트 1위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3&oid=001&aid=0006297834

 

 

위 기사에 대한 소비자들의 댓글이다.

 

armi****

웃고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ul****

야이 좋가튼 기자야 그게 국내용이랑 같냐? 그시간에 국내 수출용 비교하는 기사나 써

joun****

미국 자동차 순위관련 기사들 보면 죄다 일본차던데 구라 ㄴㄴ

nckc****

기사쓰시려면 미국 판매차하고 국내 판매차하고 비교부터하고 합시다. 국내 판매차를 미국에 가져가서 다시 하던가..

giho****

구라 치지 말아라 흉기차들아

ekwl****

난 도요타 타련다. 가격도 비슷한데 ㅅㅂ

dnjs****

그냥 거짓기사네 기자 새끼 돈받고 썼겠지 뭐 말도 미국에서 기아차 거의 안탄다 현대차도 마찬가지고

dlwh****

뭘잘모르나본데 토러스, 임팔라 찌그래기는 고급이랑 거리가 한참멀다. 거의 서민차지. 토러스 북미에서 2만불이면 산다. 한화 2천만원대 수준차란말이지 그걸 K7 3.3 배기량 4천만원대 하고 비교하냐? 개 어이없는놈일세 ㅉㅉ 차가격이 2배다

wodh****

다시 차를 또 바꾸게 된다면 기본기에 튼실한 쉐보레 갈랜다... 외제차는 유지비 너무 들어서 힘들고 엔진출력과 연비는 쫌 딸리지만 차급에 대등한 적당한 무게와 두꺼운 철판들 기본적인 하체 언더코팅들은 현기가 못따라가지... 지금은 쏘알타지만 휴. . . 차는 잘나가고 연비도 좋고 센터도 널렸지만 차가 새차일 때랑 너무 틀려... 하체도 어째 잘잡아주지도 못하는것 같고 탄탄했던 느낌은 다사라지고 물렁거리고 환절기마다 찾아오는 플라스틱의 잡소리...4년차 인대 ... 후 차좀 잘만들어줘!! 전자옵션 안달아줘도 되니까!!

asds****

요즘 k7 안팔리나보지?

drji****

댓글만 보면 곧 망할 기업이다. 얼마나 자국민을 봉으로 알았으면 이런 이미지일까

edmo****

현기차에 그나마모은돈 퍼주는 서민것들만 불쌍하지 ㅋ..

hara****

저러다가 무슨 결함이나 문제 터지면이런 기사 꼭 뜨지!동일차종이 아니므로 비교대상이 아니다!국내차종은 아무 이상없다!

rmad****

현기차야. 미국 수출용과 국내 내수용이 같냐? 니들이 양심이 있니?

im2b****

[ 전면광고 ] 이미지 컷으로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news****

풋! 웃고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luna****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and0****

아직도 이런기사 쓰는 사람 있남;;;;;저기 혹시 우릴 바보로 알고 계신거는 아니죠???

lyg7****

저건 미국 수출용이구....내수용과는..엄청난 차이가 ...저거 진짠줄알고 사는 사람도 있을까...

ghtk****

국민을 무슨 호1구로 아는가..?정신들 좀 차리세요!

mery****

해외에 파는거랑 똑같은거 국내서좀 팔아라. 그럼 비교테스트 믿는다. 국내용끼리 비교테스트하는 민간단체 안나오나?

cont****

해외언론기사 퍼온 보도자료 뿌리지 마라. 애당초 이름만 같은 차란거 모르는 사람 있는가?

jsha****

우리나라 차랑 전혀 다른차네...

love****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nrt****

내수용 흉기차 단점 정리... 1. 가속시 엔진음 싼티 작렬 (우에에에엥~~~) 2. 차제 바닥에서 올라오는 소음 작렬 (투다다다닥~~) 3. 깃털 같은 핸들링 (놀이동산 범퍼카 수준 ) 4.현격하게 낮은 내구성의 도장 (차가 왜케 썩냐?) 5. 현란한 옵션질 ( 옵션이 아니라 강매 수준 ) 6. 모 사이트에 올라오는 결함(에어백 무반응,주행중 차축 부러짐, 급발진등등) 더 많아서 못 적겠다

enjo****

내수용과 수출용이 같은 품질이라면 좋겠다만... 안전관련 옵션까지 빼버린 내수용을 비싼값에 사주는 호갱님 덕분에..저런 수상까지 하는군요 ㅋ

blac****

가격대비 성능에서 무난하다 총평이다. 이거 빼먹지 마라... 그리고 도요타 아발론, 쉐볼레 임팔라, 포드 토러스, 크라이슬러 300S 가 비교대상이였지 아마? 우리가 아는 차종은 죄다 어디로 숨었냐?

arca****

3.3 최고 배기량으로 테스트했네, 정작 국내에서 k7팔리는 모델은 대부분 2.4인데

ym00****

이런식의 기사로 한국 국민들은 오늘도 속고 있다. 얼마전의 기사 보니까 현기차 중에 다른 나라에서 1등한 차가 단 한 대도 없더라.

wkdd****

ㅋㅋ다필요없고 독일차타보면 답나옴

nsw0****

현기차 자랑스럽습니다. 미국서 잘 파시고......난 독일차 탈렵니다....bye~~~

sogk****

비교대상이...ㅎㅎㅎ

ydh3****

미국산... 부럽다... 한국산은 언제, 저렇게 되나????

kbc2****

미국이랑 한국이랑 디자인만 같은차.100% 같은차라면 현기차 쉴드쳐줄게.

tjdd****

k7이랑 카덴자는 모양만 같은 다른차지ㅋㅋㅋㅋ

02wl****

저차를 제발 우리한테 팔아라 ㅋ

kido****

1위하면 머하노. 내수용은 수출용보다 못한데.

cosm****

그런데 왜 현기는 내수용은 그모냥인가? 바다만 넘어가면 능력차가 되냐? 그렌져도 아제라만 되면 왜 능력치가 급상승하냐?

tlqk****

미국차 말고 우리나라에서 굴러다니는 국산차로 비교합시다

sc72****

닥치고, 저건 수출용이쟎아!!!!!

comc****

미국차 얘기군..자 지금부터 국산차 얘기합시다.

sun9****

다빼고 3년지난 K7과 유명 수입차들 비교한건 없나? 국산차 3년지나고도 처음같은 승차감 성능 다 수입차들 앞지를수 있나?

alsq****

이런 기사는 빨리빨리 올려주네 ㅎㅎ 얼마전 현대 그랜저(아제라) 미국서 품질 꼴지 한건 한번도 안올라오고 ㅎㅎ 그리고 BMW 드라이빙 센터 영종도에 어제 착공 한 기사도 메인에 안뜨고 ㅎㅎㅎㅎ

yeon****

고만고만한 차들끼리 먼 비교질이야 ㅋㅋ 독일3사 차들이랑 비교해봐라 비교가 되나 ㅋㅋ

leej****

비교하는 자체가 이상하네요 어느차가 세계 제일인 ,현.기와 비교된다고 그러시는지. 아마도 곧 u f o 도 출시 할겁니다

thew****

내수가 저래라..그럼 대박난단다. 현기증들아

hipp****

객관적으로 볼때 미국에서 가성비따지면 현대/기아만한게 없는데.. 이상한건 대한민국에서는 가격은 외제차와 심하게 차이도 않나면서 원가절감으로 이거저거 빼고.. 에어백도 옵션??ㅋㅋㅋ하지만 백날 욕해도 현대/기아차 말곤 구입하긴 힘든 현실..ㅋㅋ 참 신기해

baba****

카덴자 말고 K7으로 도요타 아발론, 쉐볼레 임팔라, 포드 토러스, 크라이슬러 300S와 비교테스트를 좀 해봐 기자야....

okok****

쿠킹호일 현기차 사망확률도 1위겠지

clou****

내수용은 가격이 1위인데 ㅠㅠ

babo****

K7타고 다닌다. 이런기사 믿지 않는다 해외에선 내수용이랑은 전혀 다른차로 비교하겠지

me2day hebolle

자 한국 K7은 미국수출하고 미국 카덴자를 수입하자. 국내용은 쓰레기 수출용은 고급. 신발넘들

kkn2****

기자가 기아 홍보사원 이냐국내 차량 비교 기사는 없냐

psho****

내수도 그리 만들어라. 이 노무 쉐이들

m79d****

수출차량이 그렇단 말이죠. 과연 내수차량은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료가 샜다!  (0) 2013.07.21
애마 100,000Km 돌파!  (0) 2013.06.15
얼라인 효과!  (0) 2013.04.05
3000만원대 BMW 상륙…1시리즈 해치백 디젤   (0) 2012.10.18
애마 정기점검  (0) 2012.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