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차가 비싼 진짜 이유
2008. 1. 29. 12:10ㆍ자동차
즉, 아무런 부가장치도 달리지 않은 수동변속기 모델이 소비자에게는 가장 실속이 있는 셈이죠.
같은 모델이라도 편의장치를 많이 붙일수록 자동차 회사가 챙기는 수익은 높아집니다. 이른바 ‘깡통’ 모델이라고 불리는 베이스 모델은 손익분기점을 맞추기도 쉽지 않다고 합니다.
http://news.media.daum.net/economic/autos/200801/29/donga/v19782983.html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기아차 `타우엔진` 미 `10대 엔진`에 선정 (0) | 2008.12.09 |
---|---|
13년 된 차관리 이렇게했다. (0) | 2008.11.28 |
쏘나타 트랜스폼 시승기 (0) | 2007.12.13 |
"NF쏘나타, 한국은 미국보다 900만원 더 비쌉니다" (0) | 2007.12.05 |
시속 160㎞ 질주 고속도로 만든다 (0) | 2007.10.17 |